2012년 3월 5일 월요일

재미있는 중국점 이야기


오늘부터 재미있는 바카라 중국점에 대해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지식과 자료를 공개해드립니다
물로 각자 게임의노하우는  모두가 한두 가지씩 있다고 인정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바카라는 답이
 없는 게임입니다((오래하면 죽는다 많이가도 죽는다 내려도 죽는다 꺽어도 죽는다 쉬었다가도 죽는다 잘되는사람 따라가도 죽는게 바로 바카라입니다. ))
또한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제공해 드릴 중국점도 만능은 아닙니다.그저 참고
만하시라는겁니다.단지 원매그림만 같고 베팅에 한계가 있으니 참고로
하라는 뜻이지 중국점에 연연해서 베팅하시라는 것은 절대 아니라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제가 지난2월12일부터 19일까지 마카오에 다녀왔는데요
그곳은 각 테이블마다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고 원매와 6매가 제공되고 중국점이 3가지가 제공됩니다
처음 마카오에서 게임하시는 분은 저게 뭐지하고 의문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게 바로 흔히 말하는 중국점입니다 원매밑에 점으로 찍혀 나오는 것과 우측하단에 실선으로 표시 되는것 모두가
 중국점입니다
원매그림 죄측밑에 표시되는것을 편의상 중국점1군이라하고 그 밑에 표시되는걸 중국점2군라하고 원매우측하단
에 실선으로 표시되는걸 중국점3군이라할께요

중국점의원리 
                                                                                                                                                    원리는 간단합니다 흔히 바카라게임을 할때 무슨 말씀을 제일많이합니까?
((그림대로))그림대로라는 말을 많이 하시죠? 그럼 그거에 반대말은 뭐에요? ((그림반대로 ))
즉그림대로 안나온다는 뜻이죠 그거만 머리에 유념하시면 중국점은 이해하기쉬워요
그럼 그림대로 그림반대로의 기준은 뭐죠? 앞에 플레이어가 또는 뱅커가 단방이라든지  2개이
상없다든지 두개두개라든지 뭐 그런의미이겠지요?  중국점은 크게3가지지가 있는데요  편의상
중국점1군 ,중국점 2군 중국점 3군이라 명명할께요 또하나의 약속은 편의상 그림대로 나올때
는빨강점을찍기로하고반대로나올때는검정점을찍기로합시다 빨강점을홍이라고 하고   파랑점을남이라합시다                                     .중국점의 원리는 바로 그림
대로 내오는것과 그림반대로 나오는것을 부호화해서 점을 찍다보면 일정한 패턴이나오는데요
그 패턴에 따라 베팅에 적용하는 겁니다. 마치 플레이어나  뱅커가 단방일때 찬스타임을 잡듯이
중국점이 부정(그림반대로)연속해서 2개이상 출현하지않는다든지 홍(그림대로)이  점을 찍기만 한다든지
부정이 연속해서 나온다든지 패턴대로 베팅타임을 잡아가는 것이라 칭할 수 .있습니다

 
중국점 제1군강의

그림을 그려가면서 설명을 해야 이해가 빠를 것 같아 6덱 카드 그림에서 나올 수 있는 가상 출목표를 만들어받습니다.(파랑=플레이어 빨강=뱅커 노랑=타이)
  출목표(원매)
1
2
3
7
11
12
14
15
17
18
20
22
24
26
30
32
35
36
37
40
43
46




4
8

13

16

19
21
23
25
27
31
33


38
41
44
47




5
9









28

34


39
42
45
48




6
10









29







49
























1칸
2칸
3칸
4칸






















1군




















1
4
5
7
8
12
21
28
29
30
31
32
33
34
37
38
39
40
41
49

2

6

9
13
22






35




42


3



10
14
23






36




43






11
15
24











44







16
25











45







17
26











46







18
27











47







19












48







20
















 <<<중국점 1군모형: 빨강=그림대로,긍정,홍  파랑=그림반대로,부정.남>>>


원판그림을 보면 비교적 예쁜 그림이네요.
중국점1군으로 설명드릴께요 시작이 플레이 뱅커 나왔죠 세 번째 나온 플레이어가 중국점 시작점입니다

중국점1의 원리는 두 번째칸세칸부터 출발하고 세칸이 안붙으면 세 번째칸 첫 번째가 시작점입니다
위 그림에서 두 번째칸은 뭐가나왔죠? 예 뱅커죠세칸이안붙었죠?플레이나온게 처음으로 중국점1 스타트점이 형성이된겁니다 그럼 이슈의 스타트 중국점은 뭘까요 예 홍입니다 그림대로나온겁니다 왜그림대로라면 처음에나온 플레이어가 1개 단방이기 때문에 뱅커도 1개 즉 단방으로 가야되는게 플레이어로 넘어간게 그림대로이기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단에 중국점1번이 홍으로 표시된겁니다. 다음으로 플레이는 어떻게되어야 됩니까? 그림대로 나올려면 세칸이안붙어야되겠죠? 여기서 잠깐 {{ 플레이어는 맨처음 나온 플레이어가
1개 단방이기 때문에 뱅커로 넘어가는게 그림대로가아니라직전칸의  뱅커가 1개 단방이기 때문에 뱅커로 넘어가는게그림대로입니다. }}비교를 누구랑 합니까 [[[제일중요함니다...바로 직전칸의 반대값과 비교입니다]]]플레이어도 직전 뱅커처럼 단방으로 그림대로 즉 홍이나온거고요(2번 )
4칸째나온 뱅커도 직전플레이어가단방인데 뱅커도 단방이므로 그림대로 홍이나온겁니다.
흔희 옆줄로 5칸 벌어졌죠 ? 그리고 플레이어가 쎄칸이 붙으면서 그림반대로 부정점이 처음으로 나온겁니다 원그림을보세요 플레이어가 써드도붙었죠(5번)?
여기서 질문 써드붙은건(5번) 그림대로일까요 반대그림일까요?
처음 중국점을 배우시는 분들이 여기서 만이 햇갈려하십니다  세 번째부터 나오는 플레이어는 홍(그림대로)입니다
 계속플레이어만 나오면 이젠 무조건 다홍이고 꺽이는게 남입니다.
이해가되셨죠. 원매그림을 한번 다시보세요 4번째플레이(6번)나왔으니깐 홍이되겠죠?
그리고 뱅커로 넘어갔죠(7번) 그건 당연히 남(반대그림)이되겠죠?여기까지는 이해가 다들되셨나요? 

플레이어4개나오고 뱅커로 넘어간 상태죠? 자 직전의 플레이어가 몇 개죠4개맞죠 자 이제부터는 시작한그림 풀뱅
풀뱅은 다지워버리세요 제가위에 뭐라했죠? 바로직전의반대값과 비교하는게 중국점 1의원리라했죠 이제부터는
 그림대로나오는건 뱅커도 4개까지 나오는게플레이어로넘어가는게그림대로입니다그러니깐 뱅커세칸붙은거(8번)
홍 써드붙은거(9)홍 4번째붙은거(10)홍 (((((풀레이로 넘어간것도홍입니다))))플레이어로 넘어간것도 그림대로라
는거이해되셨죠 직전 플레이어가 4개밖에 안나왔기때문에홍인겁니다 
원매를 다시한번보세요 근데 원매는 쌍타이가 나왔죠? .

중국점에서 타이는 무시하는겁니다.홍도 남도아무것도 아닙니다 전혀 중국점에 반영이 안되는거에요 
그래서 중국점을 찍는분들은 원매그림에 타이가 나올때 한칸을 차지하게 그리지 않고 작은 점이나 사선으로 표시만해놓습니다.
다시원매그림을보세요 쌍타이나오고 플레어로 넘어같죠 넘어간것도 그림대로맞죠?
홍찍으셨죠?
자이제는 앞에 플레이어4개나온거를 그림을 머릿속에서지우세요 플레이어도 직전의뱅커가 4개나왔느니깐 4개까
지나오는게 그림대로인데 바로 뱅커로 넘어갔죠(12) 그럼뭐에요 남(그림반대로)입니다
그림반대로나온겁니다 이젠앞에 뱅커4개나온거 그림지우세요  직전 플레이어가 1개이니깐 (11)
뱅커도 1개가되면서플레이로넘어가는게 그림대로(홍)인데요 원매그림보세요 쎄칸이붙었죠?(13)
그럼뭐예요 남(그림반대로)입니다 만약 써드뱅커붙으면 요? 네려오니깐 홍이어야되는데
원매그림 바로 넘어갔죠(14) 남(그림반대로.부정)입니다 자인젠 뱅커두개앞의플레이어1개지우세요 찍전 뱅커가 2개나왔으니 플레이어도 2개나와야그림대로나오는것인데 바로또 뱅커로 넘어갔으니깐(15) 남(그림반대로)나왔죠그렇게해서 원매그림다시보세요중국점 1의 그림반대로남으로표시된점이 타이다음에 플레이어 나온것까지 9개 나온겁니다 이해되셨나요
플레이어세칸붙은게(21) 홍이란걸(그림대로) 직전뱅커가2개이니깐요   자이제부터그림대로는 뭐예로 플레이2개
뱅커2개로 가는게그림대로입니다 홍이 몇 개나찍히나요?
한번찍어보세요  7개맞어요? 뱅커써드붙은건 (28)그림반대로 남이고 4번째뱅커는(29 )홍이고
플레이어로 넘어간건(30) 남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