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4일 토요일

룰렛의 휠판 번호와 테이블 번호의 배열 구조와 관계

룰렛에 있는휠판 번호의 배열 구조와
테이블 번호의 배열 구조, 그리고 그 관계를 살펴 봅니다.

룰렛은 0 가 하나만 있는 유럽식(하우스 엣지 2.6%),
0 와 00 가 있는 미국식(하우스 엣지 5.2%),
미국식에서 00 를 없애 버린 변형 미국식(하우스 엣지 2.6%) 있습니다.
변형 미국식은 고객을 더 많이 유치하려고 만든 것이지요.

유럽식은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고
미국식이나 변형된 미국식을 가지고 설명합니다.



먼저카지노에서 제공하는 휠판의 번호를 0을 위쪽으로 00를 아래쪽으로 하여 테이블의 번호와 비교를 해 봅니다.
먼저 휠판의 00 바로 오른쪽에 있는 번호를 따라 테이블 번호와 비교를 하여 보면 4개 단위로 일정한 규칙이 나오는 것이 보입니다.
한번만 00 오른쪽에 있는 번호를 따라 테이블 번호위에 o 표시를 하면서 그려보면 다시는 잊지 않고 영원히 기억이 됩니다.

1,13,36,24... ('1' 은 테이블 첫 더즌 지역 위쪽, '13' 은 두번째 더즌위쪽, '36'은 세번째 더즌아래, '24'는 다시 두번째 더즌 지역 아래),
3,15,34,22... ('3' 은 테이블 첫 더즌 지역 위쪽, '15' 은 두번째 더즌위쪽, '34'은 세번째 더즌아래, '22'는 다시 두번째 더즌 지역 아래),
5,17,32,20... ('5' 는 테이블 첫 더즌 지역 중간, '17' 은 두번째 더즌중간, '32'은 세번째 더즌중간, '20'는 다시 두번째 더즌 지역 중간),
7,11,30,26... ('7' 은 테이블 첫 더즌 지역 중간, '11' 은 첫번째 더즌아래, '30'은 세번째 더즌중간, '26'는 다시 두번째 더즌 지역 위쪽),
9, 28... (오른쪽 18개 숫자중 나머지 2개도 위 아래 대각선 방향)
즉 4개단위로 1,3,5,7,9... 홀수 시작번호가 먼저 나오며 대각선 방향으로 테이블 숫자의 더즌 지역을 왔다갔다는 식이며,
번호 숫자가 +2 씩 증가 또는 감소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다음에는
휠판의 0 바로 왼쪽에 있는 번호를 따라 테이블 번호와 비교를 하여 보면 4개 단위로 또 역시 일정한 규칙이 나오는 것이 보입니다.
2,14,35,23...( 따라 가며 테이블 번호위에 표시를 해 보세요...)
4,16,33,21...
6,18,31,19...
8,12,29,25...
10. 27
즉 4개단위로 2,4,6,8,10... 짝수 시작번호가 먼저 나오며 대각선 방향으로 테이블 숫자의 더즌 지역을 왔다갔다는 식이며,
번호 숫자가 +2 씩 증가 또는 감소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 중요한 점은 1과 2, 3과 4.... 이처럼 연속된 숫자는 항상 180도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한번만 그려보세요... 그러면 번호찾아 헤메이지 않습니다.

해외 원서를 보다가 발견(영어를 잘하는 편은 아님)한 것으로이처럼 휠판의 번호를 배열하고 설계한 분의 이름은 잊어버렸는데,
상당히 심리학적인 요소도 가미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일 단순히 0,1,2,3...식으로 배열하였다면
오른쪽 왼쪽의 단순논리가 되는데, 이처럼 4개 단위로 마주보며 배열해 놓으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자신이 지정한 특정번호 몇곳에 베팅을 하고 볼이 떨어진 곳과 비교를 해보면 늘 그 옆칸에 들어가는 것처럼 보이며
항상 아쉬움을 남게 만들며, 마치 카지노에서 볼을 특정인(자신만)을 상대로 적중하였다가 혹은 옆으로 들어가게
만드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어째던 룰렛 휠판의 1부터 36까지 더하면 666이 나오며, 기독교에서는 악마의 숫자라고 불리웁니다.
0과 00 을 기준으로 좌측 숫자의 합계는 333, 우측 숫자의 합계도 333, 이둘을 합치면 666 ... 우연의 일치일까요.

그래서 저와 같이 0 를 시작으로 하여 오른쪽으로 한칸씩 0,1,2,3...37(미국식)까지 절대값을 기록하고 보면 됩니다.
악마의 숫자합도 회피하고, 자신의 취향과 분석 패턴에 따라 할 수도 있고,
자연 난수에 가까운 카지노 게임에서 이기려면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니까요....

룰렛 실전자료

5개 자료니 총 400회전이었습니다.

1. 첫번째 자료와 빈도수

(개별 80 스핀에 대한 빈도수)
rb sL oe dz cl
2 2 2 2 2
41 37 34 28 33
37 41 44 23 25
0 0 0 27 20

1) rb는 레드 블랙 :세로줄 1번째 2는 0 00의 갯수, 2번째 41은 레드 출현횟수, 3번째 37은 블랙 출현횟수
2)sL은 스몰 라지 : 세로줄 1번째 2는 0 00의 갯수, 2번째 37은 스몰 출현횟수, 3번째 41은 라지 출현횟수
3) oe는 홀수 짝수: 세로줄 1번째 2는 0 00의 갯수, 2번째 34은 홀수 출현횟수, 3번째 44은 짝수 출현횟수
4) dz는 대, 중, 소: 세로줄 1번째 2는 0 00의 갯수, 2번째 28은 1~12 출현횟수, 3번째 23은 13~24 출현횟수, 3번째 27은 25~36 출현횟수
5) cl은 컬럼 베팅: 세로줄 1번째 2는 0 00의 갯수, 2번째 33은 왼쪽 컬럼 출현, 3번째 25은 중간 컬럼 출현, 3번째 20은 오른쪽 컬럼 출현횟수

(총 400 스핀에 대한 1번째 누적 빈도수의 비율)

rb sL oe dz cl
0.5 0.5 0.5 0.5 0.5
10.2 9.2 8.5 7 8.2
9.2 10.2 11 5.7 6.2
0 0 0 6.7 5

개별 자료는 앞에서 있으므로 여기서는 설명의 목적인 누적 빈도수의 비율에 대한 흐름만을 보고
마지막에서 간단한 설명을 추가로 곁들여 봅니다.

2. 총 400 스핀에 대한 2번째 누적 빈도수의 비율(%)
rb sL oe dz cl
1.7 1.7 1.7 1.7 1.7
20 18.2 18.5 12.2 14
18.2 20 19.7 12.7 12.7
0 0 0 13.2 11.5
3.총 400 스핀에 대한 3번째 누적 빈도수의 비율(%)
rb sL oe dz cl
2.7 2.7 2.7 2.7 2.7
27.7 27.5 28 19 21
29.5 29.7 29.2 18.5 17.5
0 0 0 19.7 18.7
4.총 400 스핀에 대한 4번째 누적 빈도수의 비율(%)
rb sL oe dz cl
4.2 4.2 4.2 4.2 4.2
37 36 37 24.7 28.5
38.7 39.7 38.7 24.5 23.2
0 0 0 26.5 24
5.총 400 스핀에 대한 5번째 누적 빈도수의 비율(%)
rb sL oe dz cl
5.2 5.2 5.2 5.2 5.2
47.2 46.5 47.7 32.7 36
47.5 48.2 47 29 28.2
0 0 0 33 30.5

불과 총 400회전임에도 레드 블랙(rb)의 경우 비교적 완전한 확률이 벌써 나왔습니다.
세로줄 5.2%는 0, 00 이 휠판에서 보면 38분의 2 이며,
또 레드 47.2%는 휠판에서 38분의 18과 같고, 블랙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더즌 베팅과 컬럼 베팅의 경우 31.6%가 정상이나 조금씩 차이를 보이는 이유는
휠판상에서 더즌과 컬럼의 각 수치를 살펴보면 각 번호가 몰려 있기때문에 편차가 생기는 것이 정상이겠지요.

이와 같이 불과 400회전의 적은 자료임에도 벌써 평균확률에 접근 하므로
(즉, 평균 5.2% 카지노 하우스 에지가 계속 지출되어 이길 수 없다는 의미와 동일)
결국은 단기 발생 빈도수(흐름)를 찾는 노력이 더욱 강하게 작용하게 되는 이유 입니다...

바카라 중국점 분석....

오늘은 동일 장소에서 발생한 자료로서 1번째 슈입니다.
(3rd 슈가 좀 특이하여 먼저 보여 드렸었음)

중국점 설명은 왼쪽의 중국점 설명란에서 기타의 설명은 앞서 바카라 자료를 참조하십시요
순서는 원매, 중국점 1군, 2군, 3군, 3매, 6매 로 같은 형태를 계속 유지합니다.

(원매 : 강원랜드 8pit-08, 2011.01.04, 1st shoe)
P 42 %
B 47 %
T 10 %
1 2 3 6 8 9 11 12 18 19 20 24 25 28 32 33 34 36 37 38 40 41 42 44 45 47 48
4 7 10 13 21 26 29 35 39 43 46 49
5 14 22 27 30 50
15 23 31 51
16
17

(중국점 1군)
3 4 5 6 7 8 14 18 20 21 22 24 27 28 29 31 34 35 38 39 42 43 50
9 15 19 23 25 30 32 36 40 44 51
10 16 26 33 37 41 45
11 17 46
12 47
13 48
49

(중국점 2군)
4 5 6 10 14 15 18 19 20 22 24 25 28 30 32 37 38 41 42 45 50 51
7 11 16 21 23 26 29 31 33 39 43 46
8 12 17 27 34 40 44 47
9 13 35 48
36 49

(중국점 3군)
7 9 11 14 18 20 24 25 26 27 28 29 34 35 36 37 46 50
8 10 12 15 19 21 30 38 47 51
13 16 22 31 39 48
17 23 32 40 49
33 41
42
43
44
45

(3매) 0 는 Tie
1 4 6 9 12 15 16 19 22 25 28 31 34 37 40 43 0 0 49
2 0 7 10 13 0 17 20 23 26 29 32 35 38 41 0 45 47 50
3 5 8 11 14 0 18 21 24 27 30 33 36 39 42 44 46 48 51

(6매) 0 는 Tie
1 6 12 16 22 28 34 40 0 49
2 7 13 17 23 29 35 41 45 50
3 8 14 18 24 30 36 42 46 51
4 9 15 19 25 31 37 43 0
0 10 0 20 26 32 38 0 47
5 11 0 21 27 33 39 44 48

2012년 4월 12일 목요일

카지노게임기본 및 전략 - 비디오 포커 (Video Poker) & 키노 (Keno)

게임기본 및 전략 - 비디오 포커 (Video Poker)


◈ 게임 기본
카지노 게임중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디오 포커는 슬롯머신, 비디오 키노와 함께 카지노의 65%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비디오 포커는 딜러와 겨루지 않아도 되고, 자신의 선택에 따라 승부가 결정되며 또한 잭팟와 같은 프레그로시브가 있어 흥미를 더해주는 게임이다.


비디오 포커게임는 Jack-Pair이상이면 이긴 핸드이고, 각 핸드마다 배당은 틀리다. Joker's Wild Poker와 Deuces Wild Poker는 프로그레시브 포커로서 잭팟금액이 누적된다.
비디오 포커는 미국 은퇴한 노인들이 가장 즐겨하는 게임이기도 하다.

☞ Jacks or Better
Jacks-or-Better는 Royal Straight Flush가 나올 경우에는 800: 1의 배당을 받는다. (5개를 베트하면 4,000개를 받음) 비디오 포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잭팟은 Bonus Poker, Double Bonus Poker, Bonus Poker Deluxe, Triple Bonus Poke, White Hot Aces등이 있으며 이 게임들의 특징은 예전의 배당보다 훨씬 많은 배당을 준다.
예를 들면, Bonus Poker Deluxe는 4-of-kind에 대해 보통 80:1을, Double Bonus Poker는 4 Aces에 대해 160:1를, White Hot Aces는 240:1의 배율을 받게 된다.

◈ 게임 방법
비디오 포커는 보통 25¢기계가 많으며, 1번에 1∼5개까지 코인을 투입하여 게임을 한다. 그러나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쉬나 프로그레시브 잭팟등 배당률을 높이려면 항상 멕시멈의 코인을 투입하는게 좋다. 코인을 넣은 후 화면에 5장의 카드를 나타나면서 게임은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5장의 카드중에서 어떤 카드를 버릴지를 결정하고 갖고 있을 카드는 'Hold'버튼을 누른 후 'Draw'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카드외에 새로운 카드로 바뀌는데, 이때 이기게 되면 페이아웃율에 의해 금액이 결정된다.

☞ 게임 전략
비디오 카드는 기본적으로 Royal Straight Flush에 초점을 맞추고 게임을 운영토록 한다.
1. 처음 5장의 카드중 페어 할 카드가 없고 플러쉬나 스트레이트에 4개가 없다면 5개의 카드를 모두 드로우 한다.


2. 만약 플러쉬에 하나의 카드가 필요하고 로 원페어를 갖고 있으면 페어를 포기하고 플러쉬에 드로우 한다.

3. 하이 원 페어를 갖고 있으면 플러쉬, 스트레이트 가능성이 있어도 하이 페어를 버려서는 안 된다.

4. 로페어와 하이카드가 있을 때는 로페어를 포기하고 하이카드를 Hold한다. (Low-Pair는 플레이어가 지게 된다).



게임 기본 및 전략 - 키노 (Keno)

☞ 게임 기본
카지노측의 확률이 높지만 1불을 가지고도 수천불을 벌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인기가 높다.
키노 전광판에는 1에서 80까지의 숫자가 표시되어 있으며, 20개의 당첨 숫자의 번호에 불이 켜지게 된다.
플레이어가 1∼80까지의 숫자가 적힌 게임용지에 마크를 한 1∼15개의 숫자와 튀어나온 20개의 숫자를 비교 일치된 숫자에 따라 배당금이 정해진다.
카지노, 레스토랑, 뷔페 등에서 키노 전광판을 흔히 볼 수 있으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 많은 돈을 딸 기대는 하지 않는 게 좋다.
비디오 키노는 슬롯 머신, 비디오 포커와 함께 전자 게임으로서 인기가 높다.

카지노게임 기본 및 전략 - 블랙잭 (Black Jack)

게임 기본 및 전략 - 블랙잭 (Black Jack)


☞ 게임기본 : 카지노에서 가장 즐겨하는 게임이며 가장 잘 알려진 블랙잭은 게임 규칙들을 배우기에 간단하고, 기본 전략만 잘 한다면 위험을 상당히 줄일 수 있고 운이 좋을 때는 순식간에 많은 돈을 딸 수가 있다.


딜러와 1∼7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하여 즐기는 게임으로 One Deck 또는 5∼6개의 Deck을 사용한다.숫자 카운팅은 2∼10까지는 숫자대로 계산하고 Ace는 1또는 11로 Q, K, J는 10으로 계산한다. 게임은 딜러를 이기는 것으로 플레이어는 딜러보다 높은 숫자를 가지고 있으면 되는데 버스트(Bust)되지 않는 한, 즉 카드의 합이 “21”이 넘지 않아야 한다.

그러나 딜러가 유리한 점은 플레이어가 먼저 카드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카드 한 장을 더 받은 결과 21을 넘게되면 플레이어는 딜러의 버스트에 상관없이 베팅금액을 잃게 된다. 딜러와 플레이어가 같은 숫자일 경우에는 비기게 되고, 처음 두장의 카드가 에이스와 10카드(J, Q, K)일 경우에는 블랙잭이 되어 자연승이 되어 베팅 금액의 1.5배를 받게 된다. 그러나 딜러도 블랙잭을 갖고 있다면 비기게 된다.


☞ 블랙잭 Rules : 게임은 딜러가 두 장의 카드를 플레이어에게 나누어주고 딜러도 두장의 카드를 받은 후 1장을 오픈하면, 플레이어들은 오픈한 카드를 보고 카드를 더 받을 것인지 아니면 Stay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딜러는 카드 합계가 17, 아니면 그 이상이어야 한다. 카드의 합이 17이 안될 경우에는 딜러는 무조건 카드를 더 받아야 한다. 처음의 두 장의 카드가 돌려지고 난 후 딜러의 엎 카드가 에이스일 경우에는 딜러는 Insurance를 플레이어에게 물어본다.
블랙잭에서는 10카드가 전체 카드의 40%를 차지하기 때문에 딜러가 에이
스를 가지고 있다면 블랙잭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Insurance는 자신이 블랙잭을 갖고 있지 않는 하지 않는 게 좋다.


☞ 블랙잭 기본 전략
1. Hit or Stand
딜러가 7이상의 숫자를 오픈하고 플레이어는 적어도 17이 될 때까지는 카드를 받는 것이 낫다. 물론 선택은 본인이 한다.
딜러가 4, 5, 6일때는 카드를 더 받지 말고 단 딜러가 2, 3일 때는 12까지 카드를 더 받는다.
이때, Hit할 때는 손으로 테이블 표면을 살짝 자기 앞쪽으로 쓸어주는 신호를 보내면 되고, Stand 할 때는 손을 두 번 정도 좌우로 흔든다.


2. 더블다운 (Double Down)
딜러가 어떤 카드를 가지고 있던지 처음 두 장의 카드 합계가 11이면 더블다운을 하는게 좋다. 더블 다운은 처음 베트 만큼 추가 베팅을 하고 1장의 카드를 더 받는다. 두 카드의 합이 10, 9일때는 딜러가 엎카드가 2, 3, 4, 5, 6 일 때 한다.


3. 스플릿(Split)
처음 받은 두 장의 카드가 같은 숫자일 경우에 처음 베트의 같은 금액을 베팅하고 카드를 분리한 후, 카드를 추가로 받게 된다. 단, 에이스 카드를 스플릿 할 때는 한 장의 카드만 받을 수 있고 추가로 받은 카드가 똑 같은 숫자이면 스플릿을 또 할 수 있고 받은 카드가 더블 다운을 할 수 있는 숫자이면 더블다운(카지노에 따라 차이)도 할 수 있다.
A-A, 8-8은 스플릿을 하고 5-5, 10-10은 절대 스플릿 하지 않는다.
더블다운과 스플릿은 이길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는 베팅이지만, 한 번에많은 돈이 투자되므로 이익도 크지만 그만큼 손실도 크다는 것을 염두해야 한다.

카지노게임 설명 및 기본전략 - 바카라 (Baccarat)

게임 설명 및 기본전략 - 바카라 (Baccarat)

☞ 게임기본
바카라는 카지노에서 가장 매력적인 게임이다. 게임룸이 별도로 있으며 게임을 주관하는 사람들은 대개 턱시도를 입고 있다.
바카라는 카지노게임중에서 플레이어에게 확률이 가장 높은 게임이다.
바카라 게임은 매우 간단하며 두장의 카드를 받아 합이'9'에 가까울수록 이기는 게임으로 주로 '하이 롤러' 게임이지만 일반 고객을 상대로 한 미니 바카라 테이블도 있다. 바카라 게임은 크루피에가 있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가 있다.


☞베팅방법
베팅은 뱅커편 베팅, 플레이어편 베팅, 타이(Tie)베팅이 있다. 타이베팅은양쪽이 비기는 것을 예상한 베팅으로 비길 경우 8:1로 돈을 따지만 좋지 않은 베트로 카지노측의 확률이 높다.


☞게임방법
게임은 포인트에 앉아있는 플레이어가 '뱅커'가 되어서 게임이 시작된다.
카드 점수계산은 2∼9까지는 그대로 계산하고 10,J, Q, K는 '0'으로 계산하고 'A'는 1로 계산한다.
만약 5와7의 두카드를 받아 '9'보다 크면 마지막 자릿수를 점수로 계산하므로 '2'가 된다.
플레이어는 점수가 1, 2, 3, 4, 5, 10 이면 카드를 받아야 하고, 6, 7이면 스탠드 8, 9는 '내추럴'이라 하여 이길 확률이 높다.
뱅커쪽 승률이 높으므로 뱅커가 이길 때는 이긴 베팅액 5%는 카지노 커미 션이 된다.
스코아 카드를 이용해서 승률관리와 자금관리에 활용한다.

2012년 4월 11일 수요일

카지노노하우[ 미니멈 맥시멈]

미니멈 맥시멈~ 이거이중요합니다 ... 강랜에서 연패하는이유는 30만다이에서 맥심과 투~쓰리핸드릴 패했을경우

리턴하기가 너무힘이듭니다 ... <어떤분은그래서 강랜에서겜할꺼면 룰렛이나하라더군요 ~ 리턴 되는겜으로~

제가아는 몇딜러분들이 고수 블랙 딜러들은 확률상 빅휠이나 룰렛은 맘먹은곳으로 거의보낼수있다는설있어서잘안함.>

맥심이 30만이라면 평균뱃이 몇만으로 시작하여야합니다 ...

제가한동안 강랜에서 연패를하여서 자리사서 4핸까지쏘다가 2000만정도 3일만에 해먹었습니다...

맥심던지는데 그것도 오래버틴것이지요 ...  한슈에 1200정도먹고 그랬으니까 ...

그러나 계속된 맥심뱃은 한슈에 절반은이겨야 또이또이가는데 ... 그것마져도 식스다이면 더적어지죠 ...

잠도안자고 맥심으로 쫒기듯 겜하면 30다이에서는 답안나옵니다...

그렇다고 강랜분위기상 30만다이에서 몇만던지기겜하면 눈치보입니다... 

그나마 생각했던자리 놓을수있으면다행이지요 ... 한때는정말 강랜 바지들이겜하는것같았습니다... 카빠처럼 ...

답도없는데 계속 맥심던지기하고 주위에서 따라가게만들고 저또한 그렇게 게임하게됐지만요 ...

큰금액의 시드로 연승'승률올리시려면 강원랜드에서는 답찾기가힘듭니다 ...

시드되신다면 해외가셔서 미니 ~맥심 100배정도돼는곳가셔서 배수뱃하세요...

10번중에 한번이라도 맞추면 리턴되는 방법의겜을하시면서 간간히 딴돈으로 찬스뱃하세요~

단점은 다들아시죠 그작은금액때문에 엄청난돈을 뱃하여야한다는것 ...  10번째 안에는 무조건 맞는다는생각으로겜하세요 ~

그게마음편합니다 ... 아니면 5번중에 한번맞히기로 뱃줄이세요 5번못맞추면 다시첨으로 ... ...

간단하게생각하십시요~ 10번 못맞추기도 한번맞추기만큼힘들거덩욥~ 간간히 찬스뱃 성공하시공 ~

일정금액따시면 먹튀하세요 ... ...

스틸스바카라(stealth baccarat)...(3)

스틸스 바카라는 우선 처음 세번의 결과를 가지고, 세개중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예를 들어
플레이어2 뱅커 1가 나왔다면 플레이어에 베팅하고 플레이어3 뱅커0이라면 플레이어에 배팅한다.뱅커가 더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면 그 다음벳은 뱅커가 된다.
데모게임
B.P.B가 나왔다. 그렇다면 스틸스 바카라는 그다음에 뱅커에 벳팅한다.0/1
BPBP플레이어가 나와서 1 UNIT잃었다. 그렇다면 마지막 3개의 결과로 인해 그 다음벳을 플레이어 벳팅.2/1
BPBPB하지만 뱅커가 나와서 또 한유닛 잃음.
두번연속으로 지면, 베팅은 멈춘다.
오직 상상속에서만 베팅을 하고, 상상속의 베팅이 맞을 경우 다시 재배팅 시작한다.
그다음결과는 BPBPBB 뱅커. 뱅커에 배팅했다면 맞았겠지만, 벳하지 않았으므로, 우리에게 이익은 없다, 하지만, 상상속의 베팅이 맞았으므로 다시 재배팅 시작.
(여기서부터 일부분이 짤렸습니다) 저도 그 부분이 없어서 이 시스템을 아
직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SLF NB부분, 우선 있는부분만 다음에 번역해보겠습니다)

스틸스바카라 (stealth baccarat)...(2)

스틸스 바카라에서 사용되는 단어들
런- 연속되는 베팅들
넥스트 벳- 이 벳은 세션루스 팩터에 의해 그 값이 정해짐
세션루스펙터-넥스트벳을 계산하는데 사용되는값
범프-더 많은 액스의 벳팅 (긴트렌드가 예상될때)
루스 애드- 잃은 돈의 액수(세션루스 팩터에 기록됨)
윈 디덕츠-벳머니에서 세션루스팩터를 뺀돈
루스 리밋넘버- 돈을 잃는 하한선.

세션루스팩터(slf)넥스트벳(nb)로 기록하기로 한다.
이 두개의 기록들은 스코어지에 적어놓도록 한다.
모든 게임은 slf=0 nb=1로 시작한다.
앞으로 0/1 이렇게 적기로 하자.
이게 지금 무척 헷갈릴것이다, 이 시스템을 완벽히 이해하기 위해선 시간이 필요하고,
그 시간들은 충분한 값어치가 있다.
우선 가장 좋은 설명 방법은 게임을 하면서 설명하는 것이다. 우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베팅방법과 언제 벳하는 방법들을 설명하겠다

스틸스바카라(stealth baccarat)...(1)

stealth baccarat
(편의상 직역은 하지 않겠습니다 글에서 와닿는 느낌으로 번역할테니, 오역된부분은 이해해주세요 (__)
1.카지노직원들이 얼마나 친절하던 그들의 목적은 당신의 돈을 갈취하는 일이다.
도박은 전쟁이다. 카지노는 당신에게서 시간개념과 돈의 액수 개념을 빼았은뒤
전쟁을 시작한다. 이것이 전쟁이란것을 항상 기억하라. 확고한 돈 관리가 없이는 살아남을수 없는 전쟁이란것을.
2. 카지노에서는 절대 금주하여라. ( 작은 실수의 대가는 크다)
3.어떤 특정한 카지노나 딜러에게서 평안한 느낌을 찾지 못한다면, 휴식을 취해라.
물론 자기의 자본의 맞는 미니멈 테이블 선택도 이것에 포함된다. 요점은 완벽하게 편안하지 않은 환경을 찾아서 게임을 해라.
4.안좋은 슈가 나와서 돈을 잃었다면, 
이 스틸스 바카라는 한유닛당 3유닛정도 딸수 있는 바카라 시스템이니
조급해하지말고 몇슈 기다려라.
5.이 시스템을 사용하기전에 몇슈의 시뮬레이션이나 카지노에서 사용된 출목표를 사용해 가상게임을 해보라. 게임은 이 시스템을 확실히 알고 자신감이 생겼을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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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스템은 플레이어나 뱅커에만 벳팅하는 시스템이다. 나의 생각으로는 어떤 시스템이던
타이벳이 포함되었거나 의존하는건 타이의 낮은 확률때문에 실패작이라고 생각한다.

이 시스템의 목표는 당신에게 지속적인 승리를 주는것이다. 언제 벳하고 언제 일어서고 언제 얼만큼 거는지 알려주는 베팅시스템으로 인해 당신은 자신감있는 승리자가 될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 시스템을 알아야하고 이 시스템을 안다는것을 또 알아야하고 그것을 적용해 예측가능한 트렌드에 베팅하는것이다.

이 시스템은 트렌드 즉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 당신에게 좋은 현상이다.
그이유는 그 현상들은 계속 이어질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당신이 바카라테이블에 처음 도착했을때는 그 어떤 트렌드는 만들어지고 있는 상태일것이다
그것이 많은 뱅커든, 많은 플레이어든, 아니면 많은 싱글(챱챱)들이건, 아니면 오래 지속되지 않을 같은 뱅커와 플레이어의 균등한 배분이던말이다.

이 스틸스 바카라 시스템을 완벽히 이해하여, 확실한 트렌드가 완성됬을때만 벳팅을 한다.
만약 트렌드가 바뀐다면, 벳팅을 하지않고 또 다른 트렌드가 완성되기를 기다린다.
겜블러의들의 목표는 어떤 유익한 트렌드가 나오기전에 그것을 예측해 그 트렌드를 따라 베팅하는것인데, 문제는 그 트렌드를 잡을수 있냐 없냐이다. 이 스틸스 바카라 시스템은, 그 유익한 트렌드에서는 베팅하고 플레이어에게 불리한 상황에선 베팅을 자제함으로써 그 목표에 가까워지는것이다.

카지노노하우 [승률]과 [확률]을 혼동하지 말자 (펌)|

도박 행위를 관찰하다 보면 확률과 빈도율(frequency rate)을 혼동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때가 있다.

동전 던지기를 보자. 동전을 한 번 던졌을 때 앞면(또는 뒷면)이 나올 확률은 1/2이므로 10번을 던졌을 때 앞면이 5번 나오리라고 기대할 수있다. 하지만 실제 10번 던져 앞면이 3번 나왔다면 이 실험에서 앞면이 나올 빈도율은 3/10이다. 우리 모두가 예측하는 대로 확률과 빈도율은 비슷하지만, 확률이론에 따르면 많은 횟수(적어도 1000번)를 반복해야만 확률과 빈도율의 차이를 아주 작게 할 수 있다(좀 더 정확히 말하면 작게 할 수 있는 확률이 아주 높다).

확률과 빈도율을 혼동하면 그럴듯해 보이는 베팅 방법으로 균등 시스템(balancing system)이라는 것이 있다. 많은 사람이 애용하는 이 방법은 빈도율이 확률보다 낮은 곳에 베팅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어 앞면이 7번연속 나왔다면 다음 차례에는 뒷면이 나올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이유는 빈도율이 1/2이 되기 위해서는 뒷면이 나와야 한다는 것이다.
이 방법은 위에서 소개한 확률 이론에 근거한 듯하지만, 반복 횟수가 이론 적용에 필요한 최소 1000번에 비해 너무 적다. 또 동전 던지기는 독립 시행으로, 이미 나온 결과들이 다음 결과에 전혀 영향을 안 미친다. 이것을수학 통계에서 [동전은 기억력이 없다]로 표현하기도 한다.

확신이 안 가는 독자들을 위해 간단한 확률 계산을 해보면, 8번 계속 앞면이 나올 확률과 처음 7번 앞면이 나오고 8번째는 뒷면이 나오는 확률은 모두 ½ 의 8제곱이다.

균등 시스템을 믿는 사람들은 어떤 한가지 결과가 연속적으로 발생할 때를 기다렸다가 그 결과가 아닌 쪽으로 크게 베팅한다. 필자의 한 친구도 동전 던지기처럼 독립 시행인 룰렛 게임에서 이 방법을 썼다가 낭패한 적이 있다.
그가 플레이한 카지노의 룰렛 테이블에는 앞에서 나온 20회 정도의 숫자들을 순서대로 기록하는 전광판이 있었는데, 지난 일곱 차례의 당첨 번호가 연속 짝수였던 것을 감지한 사람들은 홀수에 베팅하기 시작했다(지난번 설명한 색 베팅처럼 홀짝 베팅도 한 배 지급받는다). 짝수는 계속해서 11번이나 더 나왔고, 회가 거듭할 수록 점차 더 많은 돈을 건 그들은 상당한 액수를 잃었다. 결국 짝수가 18번 계속 나온 것인데, 이보다 더 심한 경우가 1913년 8월 18일 몬테카를로 카지노에서 일어났다.

한 룰렛 테이블에서 까만 색 숫자들이 연속해 나오기 시작하자 균등 시스템 방법을 믿는 사람들이 모여들어 빨간 색에 거액을 걸기 시작했다. 이들에게는 불행하게도 까만 색 숫자들만 무려 26번 연속 나왔고, 카지노는 이날 이 테이블에서만 (도박꾼은 대부분 이 테이블로 자리를 옮겼을 것이라고 짐작된다) 수백만프랑을 땄다고 전해진다.


물론 이런 현상은 희귀한 것이지만, 수학적으로 계산해보면 예측되는 일이다. 룰렛을 5억 차례 반복했을 경우 한 색깔(까만 색 혹은 빨간색)이 연속 26회 이상 나올 확률은 95%가 넘는다. 세계의 모든 카지노에서 날마다 시행되는 룰렛 횟수를 계산해보면 5억 차례란 그리 엄청난 횟수가 아니다.

균등 시스템을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도 은연중 이 방법으로 베팅하는 이유는 무작위(random) 시행의 빈도율은 확률과 같다고 착각하고 있기 때문인듯하다. 한 예로 동전을 여러번 던졌다고 가상하고 그 결과를 순서대로 기입하는 미국의 한 실험에서, 대개의 사람들이 앞면과 뒷면을 비슷한 횟수로 써냈다고 한다. 또한, 무작위 시행 결과는 아무런 규칙성이 없어야 한다고 믿는 듯싶다.

2012년 4월 10일 화요일

카지노게임과 확률

처음으로 도박을 수학적으로 연구한 사람은이탈리아의 수학자 카르다노(1501~1576)라고 한다. 그가 살았던 시기는 유럽의 중세가 끝나고 근대의 새벽이 열리는 르네상스 시대였다.

종교적인 엄숙함과 금욕주의가 존중되었던 중세가 계속 유지되었다면 도박이라는 점잖지 못한 게임을 진지하게 연구할 엄두를 낼 수 있었을까? 깊숙한 방에서 몇몇 귀족이 주사위를 던지고 카드를 잡던 것에서 벗어나 주사위를 당당하게(?) 던지고, 그것을 통하여 돈을 확실히 따기 위하여 공개적으로 주사위 던지는 것에 대해서 연구까지 할 수 있게 된 것은 르네상스 시대가 열린 덕분이다. 그만큼 르네상스는 중세 유럽인의 생활을 바꾸어 놓은 커다란 물결이었다.
르네상스 시기의 분위기를 잘 엿볼 수 있게 해주는 문학 작품을 한 가지 살펴보면 당시 유럽인들의 삶의 태도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영국 르네상스의 선구적인 문학 작품으로 꼽히는<캔터베리 이야기>는 제프리 초서가 1387년부터 쓰기 시작하여 1400년에 그가 죽을 때까지 썼던 미완성의 작품이다.

이야기는 여러 계층의 순례자들이 4월의 어느 봄날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순례에 나섰다가 우연히 어느 여관에 함께 머물게 되고 목적지까지 동행하면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으로 구성된다. 순례자 속에는 기사와 수녀원장과 수도사, 전도사, 면죄부 판매원 등이 있고 또, 의사, 지주, 무역상, 가구장식상, 잡화상, 직물상, 선장, 여관의 주인, 베짜기에 능숙한 아낙네, 영주의 토지 관리인, 농부 등도 끼어 있었다.

여기서 순례자들은 자신들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을 뿐, 국가 사회의 변동에는 그다지 마음을 쓰지 않는다. 그들의 관심은 오로지 재물과 아름다운 이성에 대한 것들이다. 국왕보다도 이웃 남정네의 일이, 왕비보다도 이웃 처녀의 일이 훨씬 관심거리였다. 전도사는 병자나 가난한 사람을 상대하지 않고 부자의 환심을 사서 돈을 모으는 데 혈안이 되어 있었다. 베짜기에 능한 아낙네는 당시의 새로운 산업을 상징하며 모자에서 신발에 이르기까지 고급품으로 치장한 신식여성이다. 그녀는 다섯 번이나 결혼한 경험을 갖고 있는데,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당당하게 결혼관을 이야기하고, 다섯 명의 남편을 핑계삼아 남성들의 약점을 폭로하고 공격한다.

이렇게 <캔터베리 이야기>의 주인공들은 엄숙한 중세인의 얼굴을 벗고 인간의 체취를 물씬 풍기고 있다. 이 이야기를 통하여 르네상스시대 사람들이 인간의 평범한 희로애락을 비로소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게 되었음을 알 수 있다.
당시는 도시가 발달하고 상업이 융성하여 경제적 이윤 추구가 활발해지던 시기였다. 특히 상업의 중심지였던 지중해 연안에는 일확천금을 꿈꾸는 무역상들이 몰려 들었다.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는 바다에 나갈 수 없었던 상인들은 무료함을 달래기 위하여 도박을 하였다고 한다. 이미 변화된 사회는 돈을 더 벌기 위하여 머리를 짜내는 것을 당연하게 여겼고, 그것이 도박일지라도 상관이 없었다. 그들은 도박에서 이길 승산이 많은 쪽을 찾기 위하여 여러 가지로 노력하였는데 이런 과정에서 확률은 싹이 트게 된다.

도박 연구가이자 확률 이론의 창시자 카르다노도 그런 수많은 르네상스 시대 사람들 가운데 한 사람이었던 것이다. 카르다노 이후 잠시 주춤하던 확률 이론에 대한 연구는 약 100년 후 드 메레라는 귀족이 주사위에 대한 두 가지 질문을 친구이자 수학자이던 파스칼에게 던지면서 그 꽃을 피우게 된다.

주사위의 변천

주사위는 짐승의 뿔,뼈,이빨이나 단단한 나무로 만들었으나,
오늘날 이용되는 주사위는 짐승의 뿔,뼈,플라스틱으로 만든것을 이용하고 있다.


1의 대면이 6,2의 대면이 5,3의 대면이4이며, 대면끼리의 합계가 7이 되도록 되어있다.
주사위 게임은 나무 유리,플라스틱,금속 등으로 만든 주사위컵 속에 넣어
흔들 어서 굴리는 방법과 던지는 방법 두가지를 사용하고 있다.

카지노 게임 팁 _ 바카라 기본 전략

바카라는 다른 카지노 게임에 비해 낮은 하우스의 승률때문에 카지노 게임 중 겜블러들에게 인기있는 게임중의 하나이다. 게임의 진행 또한 아주 쉬워서 플레이어는 "Bank", "Player", "Tie"에 배팅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하 게임이다. 딜러는 배팅이 완료된 이후 모든 게임 진행을 하므로 간단한 게임의 룰(Rule)만 알고 있으면 게임을 할 수 있는 아주 쉬운 카지노 게임이다.
 
다음에 표시되는 수치는 "Single Deck Baccarat", 게임 카드 한권(1Deck)을 이용하는 바카라에 적용됩니다.
  1. "Bank"에 배팅을 할 경우 1.01%의 하우스 우세를 가지며 "Even Money"를 지불한다.
  2. "Player"에 배팅을 할 경우 1.29%의 하우스 우세를 가지며 "Even Money"를 지불한다.
  3. "Tie"에 배팅을 할 경우 15.75%의 하우스 우세를 가지며 8배의 배당금을 지불한다.
Bet Payoff House edge
Banker 1 to 1 1.01%
Player 1 to 1 1.29%
Tie 8 to 1 15.75%
* "Bank"에서 이겼을 경우 5%의 커미션을 뺀 나머지 금액만을 지급 받는다.
 
  1. "Bank"에 배팅하라.
    "Back"에 배팅하여 이겼을 경우 5%의 커미션을 공제하더라도 하우스의 승률이 더 낮으므로 "Bank"에 배팅하는 것이 더 이익이다.
  2. Single Deck Baccarat에서 게임을 해라.
    일반적으로 바카라에서는 6Decks을 사용하여 게임을 하나 카드가 많아지면 많아 질수록 "Bank"에 배팅하여 이길 확률이 낮아진다. 그러므로 최상의 게임을 위해서는 1Deck만을 사용하는 "Single Deck Baccarat"에서 게임을 하는것이 플레이어에게 유리하다.
  3. "Tie" 배팅을 잘 이용하라.
    카지노마다 지급 배당률이 틀리다. 보통의 경우 바카라에서 "Tie"에 배팅을 하여 승리를 하면 8배의 배당금을 지급하지만 몇몇 카지노에서는 9배의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으므로 플레이어에게 더 유리하다.
  4. 랜드 카지노(Land Based Casino) 중에서는 5%이하의 커미션을 받는 곳도 있으므로 게임 전에 게임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5. 미니 바카라는 정규 바카라 테이블과 동일하나 테이블 리미트(Table Limit)와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사람의 수가 적으므로 소액의 게임을 즐기는 겜블러에게 좋다. 

카지노 룰렛 베팅방법(종류)



룰렛에서는 선수가 배팅할수 있는 방법에는 약 150가지 이상이 있으며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복합적으로 배팅할수 있습니다. 룰렛 게임 배팅의 경우 카지노의 승률을 높이기 위해 '0', '00'의 중립 번호를 만들어 놓았는데, 볼이 회전 후 '0' 이나 '00'에 떨어지면 플레이어가 배팅한 칩은 무조건 카지노에서 가져갑니다. 이때 선수가 별도로 '0' 또는 '00'에 배팅하였을 경우에는 배팅유형에 따라 배팅금을 지불해줍니다.

룰렛은 배팅을 어떻게 하느냐가 관건입니다.


룰렛 배팅 방법 중에 인사이드 배팅 종류를 알려드릴게요~!!

1. 스트레이트 베팅(Straight Betting)

레이아웃(lay-out)에 프린트 되어 있는 1에서 36번 까지와 '0', '00'의 번호중 각각 하나의 번호에 칩을 배팅하는 방법으로 첫번째 배팅(one number bet) 라고도 한다. 회전이 끝난 볼이 배팅한 숫자의 홀에 들어가면 당첨된다. 지불은 35배(1:35)이며, 스트레이트에는 38가지의 배팅방법이 있으며 카지노의 승률은 5.26%이다.


2. 스플릿 배팅 (Split or Two Number Betting)
레이아웃에 서로 붙어 있는 2개 번호의 중간 라인에 배팅하는 방법으로 두번째 배팅(two number bet) 라고도 한다. 2개의 번호중 어느 한자리 번호가 당첨번호가 되면 이기게된다. 지불은 17배(1:17)이며, 스플릿에는 62가지의 배팅방법이 있으며 카지노의 승률은 5.26%이다.


3. 스트리트 배팅 (Street or Three Number Betting)

레이아웃에는 36개 번호가 가로 12줄, 세로 3줄로 나열되어 있는데 가로줄의 끝 부분에 배팅하는 방법이다. 3개의 번호중 어느 한개의 번호가 당첨번호가 되면 이기게된다. 지불은 11배(1:11) 하며, 스트리트에는 12가지 배팅방법이 있으며 카지노의 승률은 5.26%이다. 또한 세번째 배팅(three number bet)에는 '0' 과 1.2가 교차되는 지점, '00' 과 2.3이 교차되는 지점, '0', '00' 과 2가 만나는 교차점에 칩을 올려놓는 방법이 있다. 3개의 번호 중 어느 한 개의 번호가 당첨번호가 되면 이기는 되며, 지불은 11배(1:11) 이다.

4. 쿼터 배팅 (Quarter or Four Number Betting)

레이아웃의 4개 번호가 만나는 교차점에 배팅하는 방법으로 네번째 배팅(four number bet) 또는 코너 배팅(corner bet)라고도 한다. 4개의 번호중 어느 한개의 번호가 당첨번호가 되면 이기게된다. 지불은 8배(1:8) 이며, 쿼터(quarter)에는 22가지의 배팅방법이 있고 카지노의 승률은 5.26%이다.


5. 5라인 배팅 (5Line or Five Number Betting)

레이아웃에는 1.2.3번호와 0.00번호가 있는데, 그 중 0과 1번 다즌(dozen)의 교차점에 칩을 배팅하는 방법이다. 5개 번호중 어느 한개가 당첨번호가 되면 이기게된다. 지불은 6배(1:6) 이며, 5라인 배팅에는 1가지의 배팅방법만 있는데 카지노의 승률은 7.89%이다.


6. 6라인 배팅 (6Line or Six Number Betting)

레이아웃에 있는 3개 숫자와 3개 숫자로 구분하는 가로줄이 교차하는 지점에 칩을 배팅하는 방법이다. 6개의 번호중 어는 한가지의 번호가 당첨번호가 되면 이기게된다. 지불은 5배(1:5)이며, 6라인에는 11가지의 배팅방법이 있고 카지노의 승률은 5.26%이다. 

바카라 하는법 !=펌

2012년 4월 8일 일요일

[BlackJack] 최악의 블랙잭 플레이어에 대한 통계학적 접근

Peter A. Griffin 교수는 블랙잭에서 발생하는 여러상황들 및 기본전략에 대해 통계학적으로 접근하여 한권의 책으로 요약하였고, 그의 책은 1979년 초판 발행 이후에 1999년 6번째 수정판이 나올 정도로 꾸준한 독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너무 수학적이고 이론적 분석에 치우친 나머지 일반 갬블러들에게 그리 인기가 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의 글 중에서 한가지를 소개하기에 앞서, 일반적으로 ‘House Advantage’라고 불리우는, 블랙잭 게임에서 카지노가 누리게 되는 확률적 우위에 대한 간략한 정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대부분 알고 계시리라 생각 됩니다만…)

만일 House Advantage가 2%라 함은 평균적으로 매판 배팅액수의 2%를 카지노가 가져가게 된다는 뜻이죠… 매판 10만원을 고정적으로 배팅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그는 ‘이론적으로’ 매판마다 10만원×2% = 2,000원의 손실을 보게 된다는 것으로서, 만약 그 플레이어의 자본금이 1,000만원일 경우 5,000판 배팅 후에는 그의 자본금은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Griffin 교수는 기본전략에서 벗어난 최악의 플레이를 하는 블랙잭 플레이어가 얼마만큼 House Advantage를 높이는가를 통계학적으로 계산하여 아래와 같이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 10/10을 항상 스플릿 : 8%
- 제 사부님(친구^^)의 경우는, 10/10 스플릿을 보는 순간,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단지 그 플레이를 보는 것만으로도 정신건강에 매우 해롭다는 것이지요… 아니나 다를까, 가장 플레이어에게 해악이 되는 플레이네요…

2. 플레이어 12~16 사이, 딜러 엎카드 2~6 사이에서 힛 : 3.2%
- 이런 분은 별로 뵙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간혹 가다, ‘지금이 로우 카드가 나올 때’라며 13에서 Hit 했다가 ‘장렬하게(?)’ 전사하는 분은 본 적이 있네요…
- 물론, 플레이어 12, 딜러 2혹은3 에서 Hit하는 것은 예외겠지요…

3. 플레이어 12~16 사이, 딜러 7 이상에서 스테이 : 3.0%
- 가장 흔히 접하게 되는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A/2~A/5에서 스테이 : 2.0%
- 이런 분은 별로 없겠죠? ^^

5. 어떠한 경우라도 더블을 하지 않는 경우 : 1.6%
- 더블은 플레이어의 승률을 높이기 위한 제도이므로, 이의 적절한 활용이 필요함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6. 4/4, 5/5를 항상 스플릿 : 0.4%
- 기본전략표에 의하면 5/5는 항상 찢지 않으며, 4/4는 딜러 5,6인 경우에 한해서, 그리고 카지노 룰을 보아가면서 찢으라고 나오죠…

7. A/6에서 스테이 : 0.3%
- 의외로 자주 보았습니다… A/6은 스테이 보다는 더블 혹은 힛이 확률적으로 유리하다고 썼습니다…

8. 자신의 카드에 관계 없이 인슈어런스 베팅 : 0.23%
- 인슈어런스 베팅은 이론상 불리하므로 하지 않는게 유리하다고 하네요…

9. 찢지 말아야 할 카드를 찢는 경우 : 0.2%
- 딜러 9, 플레이어 7/7을 찢는다던가 하는 경우 입니다…

10. 플레이어 10, 딜러 A혹은 10에서 더블하는 경우 : 0.05%

11. 플레이어 10/10일 경우, 항상 인슈어런스 베팅 : 0.05%

12. 플레이어 A/7, 딜러 9이상에서 스테이 : 0.03%
- 스테이 하는 경우도 많이 보았습니다… 이론상으로는 힛하는 게 조금이나마 유리하다고 합니다…

13. 플레이어 블랙잭을 항상 Even Money 하는 경우 : 0.01%
- 이론상으로는 1.5배를 받거나 아예 받지 않는 게 유리하다고 나옵니다만, 배팅 액수가 매우 크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도 있겠네요…^^

이상, 위에서 예시한 플레이어의 소위 ‘총체적 된장플레이’의 단순 합계 결과는, 19.07% 만큼 House Advantage를 높이는 것으로 나옵니다… 배팅액수가 크다면, 약 20%의 핸디캡은 집 몇채 정도는 간단히 날릴 수 있는 금액이겠지요… 기본전략의 중요성이 새삼스럽게 다가옵니다…

사족으로, 경마의 플레이어 핸디캡이 약 25%에 달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보면, 경마가 너무 잔인한 게임이거나, 아니면 블랙잭이 그래도 해 볼만한 (Beatable) 게임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BlackJack] 카운팅 없이도 블랙잭에서 이길 수 있다?

George Pappadopoulos는, 1999년 발간된 책(매우 분량이 짧으므로, 책이라기 보다는 한 편의 짧은 수필에 가깝다고 보여집니다만…)을 통하여, 평범한 카지노 요리사 출신인 자신은 카운팅 없이도 블랙잭에서 78%의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의 주장은, 다른 블랙잭 책에서 주장하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것 보다는 다분히 마인드 콘트롤의 성격이 강하고, 카지노에 가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가 한번 쯤은 고민해 본 적이 있을 법한 매우 평이한 내용이지만, 카지노를 이기기 위한 최소한의 기본역량을 실전적으로 제시하고 있기에, 간략히나마 글을 올립니다…

먼저, 그는 카운팅의 한계를 다음과 같이 지적하고 있네요…
첫째, 여러가지 카운팅 방법을 체화하고 실전에 적용하기 위한 비용이 만만챦게 투자되며, 둘째로 카운팅을 적용, 직업적으로 게임을 하는 사람은 카지노 업계에서 추방당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카운팅에 대한 논쟁은 10인 10색, 저마다의 갖가지 견해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므로, 그의 견해에 대한 저마다의 생각은 읽는 사람의 몫으로 남겨 둠이 옳다고 생각됩니다…

그는 아래와 같이 카지노를 이기기 위한 필요충분조건 5가지를 나열하고 있습니다…

1. 1회 카지노에 가져가는 자본금의 규모는 미니멈 배팅액수의 40배이며, 잃었을 경우에 지체없이 일어나고, 자본금의 50%를 이겼을 경우에도 지체 없이 일어난다…
- 최소배팅이 3만원인 테이블의 경우, 120만원을 가져가서 올인 되었을 경우에 추가적인 증자없이 집으로 돌아오며, 60만원을 땄을 경우에도 게임을 그만두고 온다는 것이지요…
- 아마도, 중점적으로 실천해야 할 항목은 잃는 하한선에 대한 자신과의 약속이라고 생각됩니다… 저의 경우만 하더라도, 3회 이긴 것을 한 번에 다 ‘털어 넣은’ 쓰라린 경험도 있습니다만, 자본금을 다 까먹은 상태에서 평정심을 회복하지 못하고 다시 게임에 임하는 경우를 주위에서 종종 보게 됩니다… 이런 경우, 결과가 좋은 경우를 별로 접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의미에서, 카지노는 ‘돈을 따는’ 곳이라기 보다는, ‘돈 잃어주는 방법을 배우는’ 곳이라는 극단적인 정의까지 내려보기도 합니다…
- 자본금의 규모와 최소배팅액수와의 관계는 논쟁거리가 될 수 있겠습니다…
저의 경우는, 개인적으로 최소 배팅액수의 200배를 자본금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자본금을 다 잃었을 경우에는 추가적인 증자 없이 집으로 돌아오며, 따는 경우에는 추세를 살펴 가면서, 지속적인 상승 패턴인 경우에는 게임을 계속하되, 상승세가 꺾이면서, 소위 ‘박스권’에서 이탈하여 하향추세로 돌아오는 경우에는 최고점 대비 20% 떨어지는 경우에 ‘손절매’ 하고 게임을 그만둡니다…

2. 기본전략표를 충실히 지킨다…
- 너무 당연한 말입니다만, 아마도 기본전략표의 중요성은 암만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기에, 이를 저자도 언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게임을 하다가 흔히 접하게 되는 상황에 대한 묘사가 흥미롭네요… 같은 테이블에 앉은 다른 사람이, ‘당신이 받지만 않았어도 딜러가 버스트 나는 건데…’라고 간섭 하더라도, 자신이 기본전략을 충실히 이행한 결과라면 전혀 신경쓰지 말라는 것이지요… 다만, 그런 사람들에 의해서 심리적으로 타격을 입으면 그 테이블을 떠나라고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을 떠나면 갈 곳이 없는 현재 강원랜드의 열악한 게임환경이 다시 한번 생각나는군요…

3. 거의 기계적으로 배팅을 하되, 2-1-2-3-4-5-6… 방법이 경험적으로 가장 효율적이다…
- 블랙잭 배팅에 대한 논쟁은 매우 많은 사람들의 관심거리이기도 하고, 여러 번 언급된 적이 있으므로,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4. 추세를 파악하여 게임에 임한다… 딜러가 강한 테이블을 피한다…
- 너무 지당한 말이네요… 저자는 추세파악을 위한 노하우로, 특히 딜러의 엎카드가 주로 무엇이냐와, 연패 여부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딜러의 엎카드가 2~6 사이라면 해볼만한 테이블이며, 7,8이라면 중립적, 그리고 9이상의 카드가 자주 나오면 테이블을 떠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합니다… 또한, 4연패를 당한다면, 가능한 테이블을 떠나라고 되어 있습니다…
(여하간, 강원랜드는 이래 저래 매우 불리한 환경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 또 다른 방법으로는, 딜러에게 카드의 흐름을 직접 물어보거나(저도 애용하는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테이블에 앉은 플레이어들의 쌓인 칩수의 많고 적음, 플레이어들의 얼굴표정의 밝고 어두움 여부 등을 예시하고 있습니다…

5. 자기절제력(Discipline)이 매우 중요하다…
- 너무 지당하면서도, 가장 지키기 힘든 덕목이라고 합니다… 저도 전적으로 동의하는 부분이고요… 순간 순간 기본전략표에 없는 플레이를 하고 싶은 욕망, 알코올에 의존하고픈 생각, 게임할 시간이 별로 없는 상황에서 배팅이 무리하게 커지는 현상 등등을 모두 자기절제력 부족의 결과라고 저자는 지적하고 있습니다…
- 3시간 운전을 해서 자리에 앉자마자 20분만에 목표가 달성되었다면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이냐고 물으면서 저자는 절제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일반적으로, 기껏 마음먹고 3시간이나 운전해서 왔으니, 이제 대박신화가 탄생한다…는 식으로 생각하기 쉬우나, 게임시간에 상관 없이 목표가 달성되었다면 카지노를 떠나는 것 만이 유일하게 카지노를 지속적으로 이겨나갈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이죠… 그 반대로 잃는 경우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너무 당연한 이야기이나, 실천하기에는 만만챦은 자신과의 약속이 필요한 항목들이기에, 공유할 가치가 있는 글이라고 보여져서, 요약해서 올렸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블랙잭이기는 방법 100승=전략

1.블랙잭게임을 즐겨라.......돈을따려하지말고 그냥 시간이 나면 즐기는 것이다.
2.게임을 한달에 2-3번이상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고 카지노에 노예가 되지 말것
3.카지노는 우리보다 무조건 유리한게임을 한다 왜냐면 우리는 2.3.4.5.6.에서 받고죽고 카지노는 마지막에 우리보다 늦게 카 드를 오픈한다...이것이 우리가 지는 이유다 ...승률이 카지노가 70% 우리가 30%다 .....3번가면 2번지는 게임을하고
어저다 한번 운이 좋아 이기면 카지노 돈이 내것인양 자만에 빠진다..... 결국오랜게임을 하면 지게 된다
4.카지노에서 이길려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라 하지만 쉽지 않다......10번이기면 뭐하나 한번에 20번진 게임을 하고 있는것  이 소희 블랙잭에 오랜동안 하는 게이머에 속성이다.......
5.이것만 실천하면 카지노의 노예가 되지 않고 승자가 된다..........
   1) 자신의 자금이 300만원이면 카지노에 5번 간다고 생각하고 300/5=60만
     60만원을 그날게임에서 넘지 마라.....60만원에서 최초로 배팅금액은 60/30게임=2만원처음배팅이고
     예)2만.3만.4만.-----지면 2만 다시시작하고 100만이기면 3만.5만 7만 배팅하고 200만원따면 6만 10만 12만 뱨팅하고
     8시간이상하지 말고 무조건 일어나라 ...만약 60만원 일으면 그날 운이 없다고 생각하고 무조건 일어나라....다음날를 기약
    하고  왜냐하면  안되는날 60만일으면 되는데 대부분 600만원 잃고 일어나고 따는날 100만원이겨도 만족못하고 결국 결국이돈마저 잃고 10번에 3번이기는 승률이 있는데 기회가 나라간다... 처음카지노 인문할때 2번중한번은 이겨는데 고수가 되고나서 거의 이기지 못하는 이유다...............
6. 30다이의 기계셔플에서 게임 방법은
    처음 내돈이 200만원이면  200/30번=6만
   6만 이기면 10만 이기면 15만 지면 5만 지면 6만 이기면 10만 이기면15만 이기면15만 질대까지15만
   그러다 승률이 좋아서 500만원이대면 500/30게임 =15만원
   15만 ,25만, 40만   이런으로 이길때 배팅을 올리고 8시간 넘지 말고 일어나고 처음 시작한 200만원을 5시간않에
   일으면 무조건 일어나고 이런식으로 게임하면 5번 싸워서 3번져도 2번 이기면 결국 카지노에 \이기는 게임을 하고
   게임 차체도 재미 있고 여유가 생기고 승률이 올라가서 다음을 기약하는 습관이 생기고 게임 자체를 넓게 보는 시야가
   생기고 그날 200만원 아니라 가지고 있는 돈 1000만원 잃으면 다시는 카지노가 두려워 지고 본전생각에 그날 2000만원
   고 다시의 전재산을 잃게 된다.................
7. 자신만의 카지노에서 이길수 잇는 배팅금액을 정하라  그것이 고수로 가는 지름길이고 3번1번운이 있다고 생각하고
    1번능 위하여 2번은 잃는것을 조심하면 어느순간에 자신은 카지노의 노예가 되지 않는다
    자신의 현재의 능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
    100만원 있는 사람이 30만원가면 4번이다 30만원배팅하려면 600만원있어야한다.......
    30게임이 카지노 보다 먼저 지면 무조건 일어나라....
    이것이 카지노  이기는 비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