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4일 토요일

룰렛의 휠판 번호와 테이블 번호의 배열 구조와 관계

룰렛에 있는휠판 번호의 배열 구조와
테이블 번호의 배열 구조, 그리고 그 관계를 살펴 봅니다.

룰렛은 0 가 하나만 있는 유럽식(하우스 엣지 2.6%),
0 와 00 가 있는 미국식(하우스 엣지 5.2%),
미국식에서 00 를 없애 버린 변형 미국식(하우스 엣지 2.6%) 있습니다.
변형 미국식은 고객을 더 많이 유치하려고 만든 것이지요.

유럽식은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고
미국식이나 변형된 미국식을 가지고 설명합니다.



먼저카지노에서 제공하는 휠판의 번호를 0을 위쪽으로 00를 아래쪽으로 하여 테이블의 번호와 비교를 해 봅니다.
먼저 휠판의 00 바로 오른쪽에 있는 번호를 따라 테이블 번호와 비교를 하여 보면 4개 단위로 일정한 규칙이 나오는 것이 보입니다.
한번만 00 오른쪽에 있는 번호를 따라 테이블 번호위에 o 표시를 하면서 그려보면 다시는 잊지 않고 영원히 기억이 됩니다.

1,13,36,24... ('1' 은 테이블 첫 더즌 지역 위쪽, '13' 은 두번째 더즌위쪽, '36'은 세번째 더즌아래, '24'는 다시 두번째 더즌 지역 아래),
3,15,34,22... ('3' 은 테이블 첫 더즌 지역 위쪽, '15' 은 두번째 더즌위쪽, '34'은 세번째 더즌아래, '22'는 다시 두번째 더즌 지역 아래),
5,17,32,20... ('5' 는 테이블 첫 더즌 지역 중간, '17' 은 두번째 더즌중간, '32'은 세번째 더즌중간, '20'는 다시 두번째 더즌 지역 중간),
7,11,30,26... ('7' 은 테이블 첫 더즌 지역 중간, '11' 은 첫번째 더즌아래, '30'은 세번째 더즌중간, '26'는 다시 두번째 더즌 지역 위쪽),
9, 28... (오른쪽 18개 숫자중 나머지 2개도 위 아래 대각선 방향)
즉 4개단위로 1,3,5,7,9... 홀수 시작번호가 먼저 나오며 대각선 방향으로 테이블 숫자의 더즌 지역을 왔다갔다는 식이며,
번호 숫자가 +2 씩 증가 또는 감소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다음에는
휠판의 0 바로 왼쪽에 있는 번호를 따라 테이블 번호와 비교를 하여 보면 4개 단위로 또 역시 일정한 규칙이 나오는 것이 보입니다.
2,14,35,23...( 따라 가며 테이블 번호위에 표시를 해 보세요...)
4,16,33,21...
6,18,31,19...
8,12,29,25...
10. 27
즉 4개단위로 2,4,6,8,10... 짝수 시작번호가 먼저 나오며 대각선 방향으로 테이블 숫자의 더즌 지역을 왔다갔다는 식이며,
번호 숫자가 +2 씩 증가 또는 감소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 중요한 점은 1과 2, 3과 4.... 이처럼 연속된 숫자는 항상 180도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한번만 그려보세요... 그러면 번호찾아 헤메이지 않습니다.

해외 원서를 보다가 발견(영어를 잘하는 편은 아님)한 것으로이처럼 휠판의 번호를 배열하고 설계한 분의 이름은 잊어버렸는데,
상당히 심리학적인 요소도 가미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일 단순히 0,1,2,3...식으로 배열하였다면
오른쪽 왼쪽의 단순논리가 되는데, 이처럼 4개 단위로 마주보며 배열해 놓으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자신이 지정한 특정번호 몇곳에 베팅을 하고 볼이 떨어진 곳과 비교를 해보면 늘 그 옆칸에 들어가는 것처럼 보이며
항상 아쉬움을 남게 만들며, 마치 카지노에서 볼을 특정인(자신만)을 상대로 적중하였다가 혹은 옆으로 들어가게
만드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어째던 룰렛 휠판의 1부터 36까지 더하면 666이 나오며, 기독교에서는 악마의 숫자라고 불리웁니다.
0과 00 을 기준으로 좌측 숫자의 합계는 333, 우측 숫자의 합계도 333, 이둘을 합치면 666 ... 우연의 일치일까요.

그래서 저와 같이 0 를 시작으로 하여 오른쪽으로 한칸씩 0,1,2,3...37(미국식)까지 절대값을 기록하고 보면 됩니다.
악마의 숫자합도 회피하고, 자신의 취향과 분석 패턴에 따라 할 수도 있고,
자연 난수에 가까운 카지노 게임에서 이기려면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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