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9일 화요일

바카라길을 찾기위한 지도..끝수보기 변형출목의 예

출목에 대한 부질없음과.. 시스템 벳의 허무함을 강조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으로 알고..
따라서..먼저 바카라라는 겜블과 관련한 개인적인 생각이며 방법임을 밝혀둡니다..

출목이란 것이 목표지점을 찾지못해 갈팡질팡하게되는 바카라란 세계에서
'길을 찾는 지도..'역할을 한다면.. 여러분께서 지도 한장을 들고 갈것인지..
여러장의 지도를 비교하며 갈 것인지.. 혹은 헷갈리기만하는^ 지도없이 찾아 갈 것인지..
각자 편하신 방법을 찾으시면 되겠구요..
다만, 이러한 것을 지도삼아 보며 가는 사람도 있구나..
생각해주시고..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현재까지 나와있는 삼매..육매..중국점 1군 2군 3군..모두의 공통점은 기존출목을 기본으로해서
단지 플뱅의 배열을 변형시켜 새로운 시각으로 나열해놓은 변형출목입니다..

간혹 숫자로 플뱅 베팅포인트를 결정하시는 분도 계시고 해서..
(카페에도 몇 번 글로만 언급 되었던 적이 있었지요..)
아쉬웠던 점은 어떤 숫자를 기준으로해서 출목을 추측할때 구체적인 그림으로 변형시켜놓은
출목의 예가 드믈었으므로 한번 올려봅니다..

넉장에서 여섯장의 카드 중 첫 카드와 끝카드의 순서는 다들 아실테고..
끝카드의 숫자로 출목을 그려보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부가 기존출목이고.. 하단부가 끝숫자의 변형출목입니다..

그리는 방법은..(붉은 색이 뱅커.. 파란 색이 플레이어임)

1. 기준을 잡는다..

낮은 숫자 1에서 6까지.. 무조건 1로 표시.
높은 숫자.. 7에서 K까지.. 무조건 0으로 표시.


2. 가정을 정한다..

전판에서 끝수가 높은 숫자가 나오면 다음판에서 뱅커가 승하고
낮은 숫자가 나오면 플레이어가 승할 것이다..하는 가정..
(말그대로 변형된 그림을 그리기 위한 가정일 뿐입니다..)


가정대로 나오면 O로 표시 반대이면 X로 표시..

3. 기존 출목표 아랫쪽에 기준과 가정대로 별도의 출목을 그린다..


지속적으로 이용을 해본 결과..

상단의 그림은 제가 진행했던 한 슈의 부분 예일 뿐이이고.. 출목이 난사될때..
또 다른 기준점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여타의 변형출목과 다를 바 없습니다만..

차이점이라하면.. 기존의 플뱅출목을 변형시켜놓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개념으로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시기 편하도록 되도록 차이가 많이났던 부분예를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도송이를 좋아라하는 탓에..)

물론.. 기존출목이 규칙성을 보이고 있을때 변형출목이 난사되는 형상이 올수도 있구요..
제 경험으로는 6매에서의 가로길이는 확연히 줄어들때가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조금더 많은 경험상의 예를 들고 싶지만..
(숫자와 색깔이 동시에 바뀔때 지속적으로 내리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던가 ..
타이를 처리하는 방법등..)

조심스런 부분이 많으므로.. 이만..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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